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 배곧 신도시 생명공원 자율 주행 기반 카셰어링 체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4:44

    특히 미세 먼지가 심하다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 7첫 스요쵸쯔, 시흥 베고쯔 생명 공원 주변에서는 자율 주행 카 셰어링(차량 공유제)체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스마트폰으로 자율 주행 차량을 호출하고 시승하는 체험 행사였습니다.이번 체험행사는 '자율주행 승용차 기반 카셰어링 서비스 기술 개발'의 R&D 성과를 선보이는 자리입니다.정말 그래서 그 기술 개발 연구 기간은 17년 12월부터 18년 12월 연구비는 6억 4천만원(정부 3,200만원, 민간 3,200만원), 수행 기관은 SK텔레콤 컨소시엄(서울대·현대 자동차 도로 공사·소카 등)입니다. 김 1행사의 대부분 staff들은 소카 직원들과 알 쥬크속 구성되어 있군요.


    자율주행 기반의 카셰어링 R&D에서는 스마트폰 앱(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차량 이용 고객에게 차량 배치 여부·탑승 위치·도착 예정시 등을 공급하고, 카셰어링 전용 소프트웨어 알고리즘은 승객 위치 정보에 따라 최적 차량 배차를 지원하고, 시스템은 차량 관제 등을 하는 방식입니다.


    >


    자율주행 기반 카셰어링(차량공유제)시연 주요 이야기는 배곧생명공원 내 주행 구간에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목적지를 입력하고 자율주행차를 호출하면 차량이 배정되며 사용자 위치까지 이동·정차, 체험객이 승차 후 사용자 인증 후 스크린으로 출발한다'를 터치하면 차량이 목적지까지 이동한 뒤 체험객을 내려놓고 승객을 태우기 위해 이동하여 자신의 주차장으로 직접 이동한 뒤 주차하는 시스템입니다.


    >


    주행 구간은 베고쯔 신도시 내의 호반 정상 회의 장소 앞 생명 공원 주차장 →, 한울 공원 3가지 → SK아파트 단지 등 약 2.3Km구간을 시속 30km/h에서 6분 정도 시승하는 체험인 이번 시승에는 Genesis G80, K5, NIRO, IONIQ, RAY 5대가 운행되었습니다.


    >


    운전석과 조수석에는 연구원들이 앉아 있고, 체험단 두 사람은 뒤에 앉아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운전석에 앉을 생각을 하고 갔는데 좀 아쉬웠어요.


    동영상에는 본인이 오지 않았습니다만, 앞 차와의 간격은 setting하는 본인 이름이라고 합니다. 시승 중 비상등을 켜 두었기 때문에 차선 변경에 따른 깜박이의 움직임은 볼 수 없어서 좀 아쉽네요.국토 교통부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공유 경제 시대가 도래하면 교통 분야에서 호출형 서비스가 보편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연구 결과가 자율 주행 사용화와 송뵤루맛레 교통 시스템의 도입·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라며 임 변 테크 시흥 시장은 "자율 주행 카 셰어링을 통해서 급증하는 교통 혼잡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 앞으로 시흥시는 4차 산업과 자율 주행 관련 사업을 적극 육성하고 자율 주행 선도 도시로 발전하고 본인 가"라고 하네요.오항시의 행사는 2017년 12월 7일 시흥 베고쯔 서울대 스마트 캠퍼스 현장인 자율 주행 자동차 기준의 미래 도시 모 빌러티 조성의 협약식의 작은 성과 중 하봉잉다고 생각해도 괜찮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 펼쳐질 시흥 배곧 서울대 스마트캠퍼스의 활약을 기대합니다.시흥 파이팅, 배곧 파이팅, 시흥 배곧 서울대 스마트 캠퍼스 파이팅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