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증의 Mac> 랜섬웨어 감염 후, window10 초기화/포맷 하는 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4:25

    >


    ​는 팍쵸!유튜브 mp3무료 다운로드하고 youtubemp3org의 인가 0rg?...뭐 잘못 클릭하고 런 선 웨어 감염... 우안쿠이 랜 랜 랜 랜 랜 랜 랜!!! !!! !!! !웨어!!!​ 만약 렌 송복이 뭔지 모르지만 감염으로 window의 0포맷을 하려고 들어온 분들은 의의도 알고 갈게.ㅋㅋ


    랜섬웨어 컴퓨터 시스템을 감염시켜 접속을 제한하고 일종의 몸값을 요구하는 악성 소프트웨어의 일종이다. 컴퓨터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므로 제한을 없애기 위해서는 해당 악성 프로그램을 개발한 자에게 지불해야 한다. 이 때 암호화되는 랜섬웨어가 있는 반면, 어떤 것은 시스템을 단순히 잠그고 컴퓨터 사용자에게 지불하게 하기 위해 안내문을 쓴다. (출처: 위키백과)


    네 컴퓨터를 잠。다. 돈 내놔! 히히 이거잖아요.이런 악마같은 놈들...​ 감염 경로 보통 스펨메 1, P2P사이트, SNS서비스, 송쵸은베 군,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 증상 1. 주요 시스템 파 1가 되지 않고 2.CPU와 램의 사용량이 급격히 감소, 3. 백신 프로그램의 강제 종료 밋오류의 지속적 발생, 4. 파 1들의 후와크쟈은묘은 변경(ex.hwp☞ hwp.abc)5. 창 복원 시점의 제거 등 ​ 그래서 나와 함께 눈물의 포맷을 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 예방법 1. 선 채용하기/와이 파이를 지우는 데 2. 소프트웨어 최근 상태 유지 3. 백신 소프트웨어의 설치/최근 버전의 유지 4. 주기적 백업(정 이야기합니다.)5.SMB포트 차단(이건 뭐야?)6. 불법 파 1공의 유사이토우 이용 시 주의(내가 아냐. 주의!)7. 출처 불명의 애처 움브파 1, URL열람하는 스토리 것!8. 방화벽 설정 변경. ​ 파 1이 열리자마자 랜섬 웨어 프로그램 활성화, 몇초 내에 디바이스에서 파 1암호화를 시작합니다 저근데. ​ 무서워서..(울음)선우 온나도 파 1이 열지 않고 선전 넘는 계속 나가서 1인가했네. 어쨌든 요 포스팅의 본론으로 돌아가고, WINDOW의 초기화를 하고 봅시다.


    사실 WINDOW10초기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그뎀 쉽지 놀라지 않도록!​ 1.WINDOW10의 왼쪽 하단의 검색창에 "초기화"검색.


    >


    ​ 2. 이 PC초기화 아래'시작'버튼을 누른다.


    >


    3)두가지 옵션이 있지만 ​ 1)프로그램은 전부 제거되지만, 개인 파 1들은 유지되고 있는 '나의 파 1유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 것이었다


    >


    >


    >


    ​ 2)WINDOW의 설치 직후 같은 초기 화면으로 돌아온다'모든 항목 제거'​ 감정하고 쟈싱눙 외장 하드에 중요한 파 1을 모두 보관한 것으로 깨끗이 없애버리자고!!(나의 프리미어 시시 2018과 다시 다운로드해야죠. 무흐무후)


    >


    아니요, 안전이 별로 좋지 않다고 해서 아래의 파일 제거 미드라이브 정리를 선택했습니다.어차피 포맷하는 거 시원하게 해야지 :)


    >


    >


    >


    シ... 그럼요기다리지 않으면 안됩니다.그와잉눙 20-30분 동안 기다렸다.복아인은 언제쯤 컴맹에서 마스크 나올수 있는지 ᄒᄒ 아무튼 포맷 성공 후 복아인은 예쁜 컴퓨터로 포스팅 중! 아아! 포맷이랑 과인서, 부트캠핑 쓰실분들은 USB 드라이버 설치를 잊지 마시고요! ᄏᄏᄏ 깜빡하고 와이파이랑 인터넷 없음 울지마세요.~노트북 마우스 이상하다고 울지마! (친절한 훈자씨)입니다.USB 드라이버 설치가 왜 중요하냐면 컴퓨터를 정리하려고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기분으로 하고 있었는데 노트북 마우스의 작동으로 글재주가 생겨서 한동안 끙끙.내가 드라이버를 삭제해 버린 것이다.하하하 ​ 아래 포스팅의 문재 3부분 참고!!


    괌을 따야겠어. 아무튼 랜선웨어란 놈!!! 저주하면서 잔다.미련 없는 포맷을 위해서 백업을 생략하도록 하자. 여러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