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꾸 재발하는 편도결석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5:36

    >


    예를 들어 심한 입냄새 때문에 감정한 적이 있나요?입냄새를 없애기 위해, 양파도 뜨겁고, 마항산, 양파, 고추와 같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멀리하는데, 쓴 입냄새가 계속 지속된다면, 정 스토리에 억울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만나서 얘기하는 것도 꺼림칙하고, 괜히 남이 뒤에서 입냄새를 내면 수군거리는 건 아닌지,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도 있습니다.


    >


    구취의 원인은 다양한 곳에서 찾을 수도 있는데요. 충치와 같은 구강질환, 비염, 축농증, 후비루와 같은 이비인후과 질환을 비롯하여 당뇨, 간질환 등의 전신질환이 있는 경우에도 입냄새가 들립니다. 하지만 이런 요인이 없는데도 입냄새가 계속 지속된다면 다른 원인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


    당장 발설한 내 생각과는 달리 복병으로 편도결석이 있습니다. 편도결석은 무엇일까요? 편도결석은 편도라는 작은 구멍 속에 생기는 예기낭만하고 작은 노란 알갱이로 음식물 찌꺼기와 세균덩어리가 뜬 덩어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균과 찌꺼기가 모여 있어서 굳어진 것이기 때문에 당연히 심한 악취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


    편도결석의 원인으로는 만성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 편도염을 잘 앓게 되면 편도 오라는 작은 구멍이 크고 지게 되는데, 구멍이 크면 그만큼 음식물과 세균이 더 재능 1이 가능하도록 보세요. 역시 구강위생이 불량이거나 쁘띠푸띠 비염이거나 하지 않고 부비동염으로 쫄이 나는 증상이 있으면 점액이 세균의 먹이가 될 수 있으며 편도결석이 심하게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


    양치질 할 때, 재채기, 구토를 하면서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이 튀어나와서 스스로 오기도 하는데요. 편도결석이 심할 경우, 배, 파, 무와 같은 식품이 편도가 부어올랐을 때 염증을 다스리는 효과가 있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편도결석이 있어도 아픔이며 불편함은 별로 없는 편이지만 입냄새와 함께 인후통, 두통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그러다 침을 삼킬 때, 목에 이물질 같은 것이 걸린 듯한 답답함이고 간지러운 느낌이 들지도 모릅니다.


    >


    편도 결석이 있으면 다른 질환의 원인이 도에고 본인 큰 문제를 1우키지는 아닙니다. 다만 이물감의 본인 약간의 통증,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편도결석을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비인후과에서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있는 구강환경이 좋지 않은 경우는 빈번히 재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우선은 편도선염이 과도할 때 빨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입안의 Sound 식물 찌꺼기와 세균이 남지 않도록 구강위생을 청결하게 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양치 후에는 가글을 하는 것이 좋지만, 알코올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구강청결제는 입안을 건조시켜 좋지 않으므로 성분을 잘 확인해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


    빈번하게 재발하는 편도결석을 없애는 비결을 알고 싶다면, 해운탱크린 한의원 킴 대복 박사와 상의하세요. 김대복 박사는 입냄새의 원인이 되는 편도결석을 근원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코와 목의 구강위생 상태를 개건하고 폐, 코, 신장 등 장기의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편도결석의 원인이 되는 편도선염 치료를 위해 밖에서 침범당한 바람과 열을 다스리는 데 중점을 두고 폐경락에 쌓인 바람과 열을 다스리고 폐의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심한 입단 내의 주범이 될 편도 결석이 자꾸 생겨서 생각이라면 25년 진료의 경력을 가지킴데복 박사와 함께 한방 치료를 시작하고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